본문 바로가기

리뷰/제품리뷰

마켓컬리 첫주문 100원 이벤트 추천인 bllove84

728x90
반응형


마켓컬리 이용하시는 분 있나요?
저는 마켓컬리 이용해보고 정말 좋아서 일주일에 한 번 정도 주문하고 있어요.



인터넷에 '마켓컬리'라고 치면 이 화면이 나와요. 신규로 가입하면 100원 or 1000원으로 구입할 수 있는 이벤트도 하고 있답니다.


마켓컬리 사이트로 들어가면 이벤트 하고 있는 것도 엄청 많아요.
저는 첫주문 때 삼겹살 300g을  1,000원에 구입했어요. 엄청 싱싱하고 맛있었답니다.




제가 사는 동네는 새벽 배송은 안되고 택배배송만 되는데 오후8시까지만 주문하면 바로 다음 날 도착해요.

택배 배송인데도 엄청 꼼꼼히 포장이 되어서 놀랐어요. 종이와 친환경 포장재로 포장 되어 있어 믿음도 갔어요.


첫배송시 쿠폰도 함께 줘요. 제가 깜빡하고 한 달 안에 쿠폰 입력을 못했는데 지나서 입력해도 혜택 가능하답니다.



요즘 건강 생각한다고 유기농이나 무농약 식품 많이 먹는데 마켓컬리에도 유기농, 무농약 식품이 저렴한 가격에 팔고 있어요.



크림치즈도 유기농 제품인데 너무 맛이 있어서 요즘은 식빵이나 베이글 사서 발라 먹고는 해요.


냉장과 냉동식품도 따로 배송 되고 있어요.


아 이 샐러드는 진짜 넘 맛있었어요.  스위트 밸런스 샐러드 중 쉬림프 에그 샐러드가 제일 맛있더라고요.


그리고 매번 주문해서 마시는 우유에요. 가격도 저렴하고 맛도 고소해요. 아이도 넘 잘 마시고 있답니다.


진짜 마켓컬리 늦게 시작한게 아쉬울 정도에요 ㅎㅎ
주변에 물어보니 이미 이용중인 친구들이 많더라고요.
혹시 이용 안해보신 분들 한 번 주문해보세요.
진짜 안 써본 사람은 있어도 한 번만 써본 사람은 없을 겁니다👍

아직 마켓컬리 사용 안해보신 분은
추천인 bllove84  입력 부탁드려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