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연예뉴스

슬리피 예비 신부는 일반인?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 출연했던 동은봇

728x90
반응형

 

출처 : 엑스포츠뉴스

 

언터쳐블의 슬리피가 4년 열애 끝에 10월 10일 결혼을 한다고 합니다. 비연예인이라고 해서 얼굴이 알려지지 않은 사람이라고 생각했는데요. 알고 보니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에 출연했던 동은봇 '김동은' 원장이라고 합니다.

 

아직 슬리피의 예비신부가 누구인지 알지 못하시는 분들도 많으실텐데요. 오는 17일 오후 8시 30분에 방송될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에 슬리피와 김동은 원장이 함께 출연하면서 알려지게 되었습니다. 아마 방송 후에는 많은 분들이 아시게 되겠네요.

 

김동은 원장은 사장님 귀는 임금님 귀에서 4차원인 성격과 엄청난 먹방으로 유명해진 스포츠 트레이너입니다.

 

 

출처 : 김동은 인스타그램

 

김동은은 167cm의 키에 48kg으로 날씬하고 탄력있는 몸매의 소유자입니다. 호주 비키니 선수대회 월드 챔피언십 우승도 했다고 하는데요. 81년생 41세라고는 믿기지 않을 만큼 건강미와 동안의 외모를 가지고 있습니다. 김동은은 대학 시절 무용 전공이었지만 무릎 부상으로 인해 재활 치료를 받으면서 필라테스를 처음 접하게 되었고, 이후 발레 강사로 일을 하다 수업 중 재활 스트레칭을 알려줬는데 반응이 좋아 필라테스 강사가 되었다고 합니다. 

 

 

출처 : 김동은 인스타그램

김동은은 2020년 8월에도 '비디오스타'에 출연했는데요. 이때도 슬리피와 한참 예쁘게 열애 중일 때였습니다. 1년이 지나 예비 신랑과 함께 출연한다니 굉장히 뜻깊고 설렐 것 같네요. 평소에 소고기 1.5kg, 밥 5 공기를 먹는다는 그녀는 이 날(2020년 8월), 테이의 도넛 21개 먹방 기록을 깨고 23개의 도넛을 먹어치웠습니다. 그 많은 양을 먹으면서 어떻게 저렇게 가녀린 몸매를 유지할 수 있는지 궁금했던 MC들이 왜 살이 안 찌는지 물었는데요. 운동을 안 하면 살이 찐다고 하네요(역시 저는 먹기만 해서 찐 것 같습니다).

 

불쌍한(?) 컨셉의 슬리피가 건강미가 넘치는 김동은 원장과 결혼한다고 하니 한편으로는 다행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아무래도 슬리피가 키만 크고 병약할 것 같은 이미지였는데 김동은 원장이 결혼 후에는 엄청난 트레이닝으로 슬리피를 건강미의 대명사로 만들어주지 않을까, 하는 기대도 해봅니다.

 

상반된 이미지의 두 사람이 4년이나 열애를 해 결혼을 한다는 것도 신기하지만 왠지 엄청 잘 살 것 같은 예감이 드네요. 게다가 슬리피도 승승장구할 것 같아요. 예쁘고 귀여운 아이도 낳고 행복하게 살길 바랍니다.

728x90
반응형